티스토리 뷰

 

 

 

 

[SNS 마케팅 아이디어] 여백 활용하기

 

이 글은 스마트폰의 여백을 활용한 SNS 마케팅 아이디어와 관련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과거에 만들어두었던 아이디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여백

 

 


스마트폰에서 정사각형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검정색의 여백이 노출됩니다. 이미지에 대한 집중을 높이기 위해 검정색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저는 이런 검정색의 여백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이를 활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마케팅 아이디어

 

 


위의 사진은 선글라스 광고를 위한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이 이미지만으로는 선글라스라고 하기 애매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해당 이미지가 스마트폰의 여백과 만나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스마트폰의 여백과 만난 결과를 보겠습니다. 



어떤가요? 훨씬 선글라스 같지 않나요?

이처럼 스마트폰의 여백을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는 이 외에도 많았습니다. 운동, 블라인드 등 여러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들을 스마트폰으로 클릭해보며 보시면 재미가 배가 됩니다.
















어떤가요? 재밌지 않으신가요?

저는 이런 마케팅은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중시하는 많은 기업들에서 쓰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 이미지는 제가 당시에 가고 싶어했던 기업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지금은 기업명이 바뀌었지만 해당 이미지를 스마트폰을 통해 클릭해서 보면 제가 가고 싶어하는 기업이 어딘지 알 수 있어요!!

이것 또한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겠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마대생의 마케팅 공부 기록 마대생이 보는 세상